충주시, 어린이 안전뮤지컬 체험형
-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접수, 5월 2일부터 충주문화회관에서 열려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4-02 15:31:01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가 어린이들 안전의식 확산 위해 내달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추우문화회관에서 어린이 안전뮤지컬 공연을 개최한다.

안전 짱! 즐거운 놀이터!’를 주제로 어린이들이 쉽게 접하는 놀이터에서 안전하게 노는 방법을 배우고 체험 할 수 있는 체험형 뮤지컬로 기획됐다.

공연은 알록달록 색상의 캐릭터들과 쉽고 재미있는 영상자료들, 신나는 노래와 율동으로 구성해 아이들 참여를 유도했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을 통해 안전에 대한 올바른 습관을 지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안전교육을 통해 안전 충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 신청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충주시청 안전총괄과(☎043-850-6514)로 접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