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타임뉴스=강민지기자]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부산울산지사)와 공동으로 오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관광 관계자 및 지역민 간 교류 프로그램인 ‘넘나들이 여행’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넘나들이 포스터(사진=부산시)

이번 프로그램은 다른 지역의 대표 여행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지역 간 관광분야 상호협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체 등 관광 분야 관계자와 부산 시민 등 총 200여 명을 대상으로 1만원에 울산 또는 경북 지역 대표 프로그램을 당일 코스로 체험할 수 있는 ‘넘나들이 여행’을 운영해 인근 타 지역으로의 색다른 여행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에서는 최대 봄꽃단지인 태화강대공원에서 봄꽃 코스튬만들기, 봄꽃 셀프웨딩 등을 체험할 수 있고, 중구 원도심 일원으로 이동하면 울산 큰애기 찾기 야외 미션투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경북에서는 경주와 포항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경북핫플 SNS맛집 ‧ 명소 투어’를 통해 관광지와 맛집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2019 여행주간(슬로건 : ‘취향 따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에는 총 9개 지자체에서 각 2개씩 총 18개의 지역 대표 여행 프로그램이 손님맞이를 준비하고 있으며, 대표 프로그램을 운영하지 않는 지자체는 넘나들이 여행을 운영한다.

넘나들이 여행 프로그램은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나 부산관광공사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1인당 최대 2명까지 사전신청 기간인 오는 8일부터 26일까지 신청가능하다.

2019-04-05 12:28:36
부산에서 울산·경북으로 ‘넘나들이 가즈아!’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9-04-05 12:28:36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