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뻥과자 판매 수익금 기부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4-10 19:59:5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복지재단은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조합장 공주석)이 이달 1일 만우절을 맞아 ‘뻥치는날 뻥과자로’기부행사로 얻은 후원금 300만원을 복지재단에 10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만우절 기부행사는 시청로비, 천안아라리오 광장일대에서 열려 공무원과 시민을 대상으로 뻥과자를 판매해 그 수익금을 취약계층 아동의 학업지원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공주석 조합장은 “천안시청 직원들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만우절을 활용한 기부활동을 잘 마칠 수 있게 됐다"며 “작은 나눔 실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의 씨앗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은수 이사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시민들이 있어 올해 2회째 뜻깊은 기부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함께해준 노조와 시민들의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올바른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늘 앞장서는 천안시복지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