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많이 팔았나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13 22:10:03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13일 첫 개장한 중리동 벼룩시장에서 아이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13일 첫 개장한 중리동 벼룩시장에서 아이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전 대덕구의 2019 상반기 벼룩시장은 13일 첫 개장과 함께 격주로 4월 27일, 5월 11일, 5월 25일, 6월 1일 총5회 운영 될 예정이고, 인근 상가의 교통통제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린다.

벼룩시장 참여는 영업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일반시민 누구나 가능하고, 신청은 대덕구 홈페이지(http://www.daedeok.go.kr)에 접수하고, 다음날 판매부스 당첨여부를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년도와 동일하게 자원봉사 시간은 인정되지 않으며, 판매금액의 10%를 자율기부를 권장한다.

구는 자원의 절약과 나눔이라는 벼룩시장의 취지에 맞게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으로 참여하여야 하며, 식품류, 고가품 및 상업행위에 대해서는 적극 단속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