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5월 기획공연 아카펠라 그룹 ‘비보컬 콘서트’ 개최
스페인에서 온 다섯 남자의 유쾌한 하모니, 예스24 예매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16 10:11:25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다음달 31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5월 기획공연으로「비보컬 콘서트」를 개최한다.

‘비보컬(b vocal)’은 스페인 출신 남성 5인조 아카펠라 그룹으로, 97년 결성 이후 3,000회 이상의 투어와 세계아카펠라대회 5관왕을 수상하는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베르디의 ‘아이다’를 비롯한 오페라 명곡 모음과 퀸․브루노 마스의 팝송, 플라멩코, 케이팝(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비보컬의 목소리로 재해석하여 100분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비보컬은 화음 위주의 합창곡으로 알려진 기존 아카펠라와 달리 드럼, 기타, 브라스 등 다양한 악기소리를 목소리만으로 표현하며,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김진덕 문화기획팀장은 “이번 공연은 비보컬 5인 5색의 유쾌한 캐릭터로 세종시민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며, “아카펠라를 직접 배우는 관객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연장을 찾은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1만원으로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1)로 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