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북부보훈지청, 괴산군 국가유공자 어르신들과 봄맞이 온천 나들이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17 00:55:46
[충북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우진수)은 15일 괴산군 국가유공자 10여명과 봄을 맞이하여 충주 수안보 온천을 방문하고 벚꽃 나들이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금일 나들이는 ‘효(孝)사랑 실천’ 사업의 일환으로 고령 및 노인성 질환으로 외출이 힘들고, 괴산 시내와 거리가 멀어 목욕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보훈 섬김이가 직접 어르신들을 모시고 충주 수안보 온천에서 목욕을 도왔으며, 충주 수안보 벚꽃을 관람 기회를 제공하여 따뜻한 보훈을 실현했다.

무료 온천 서비스를 제공한 충주수안보파크 호텔은 그동안 매년 저소득국가유공자 200여명의 무료 입욕을 지원했다. 호텔 지배인(이재진)은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온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북북부보훈지청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로 하는 유공자에게 세심한 복지, 따뜻한 복지를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