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특화사업 공유 및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펼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4-17 14:58:1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 도량동에서는 4월 17일(수) 10시 동행정복지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마을보듬이(공동위원장 전옥례)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보듬이 4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취약계층의 조명등 교체 및 전기 시설 안전 점검사업인 『빛보듬』사업 활동결과 보고를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금 조성 마련사업인 지역 내 유휴지를 활용한 작물 재배 수익사업을 집중적으로 논의하였다. 또한 지역 내 나눔 문화 정착의 일환으로 밑반찬 지원 대상가구를 5가구로 추가하기로 하였으며, 마을보듬이 역량강화 교육(워크숍) 일정도 논의했다.

회의 후 마을보듬이 위원들은 나눔 가게에서 전달받은 식재료로 정성가득 밑반찬을 직접 조리하여 대상가구에 전달하는 등 봄날 따스함과 함께 이웃의 따스함도 전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 및 조리에 참석한 전명희 도량동장은 “회의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복지 사각지대에 숨어있는 어려운 분을 구석구석 찾아내어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