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 경단녀 취업캠프 접수
29~30일 취업캠프 후 현장면접 채용 기회 제공
이연희 | 기사입력 2019-04-17 19:41:59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가 오는 29일과 30일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취업캠프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취업캠프 ‘다시 job go!’는 ▲면접합격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입사지원서 작성법 ▲입사지원서 개별 컨설팅 등의 과정으로 이뤄진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구인업체 인사담당자가 참여하는 현장면접을 실시해 캠프 참여자에게 채용기회를 제공한다.

캠프는 오는 24일까지 참여자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군산에 거주하는 경력단절 여성이면 누구나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로 직접 방문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고용위기합지원센터에서는 군산 지역내 퇴사자와 취업희망자가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이력서・자기소개서 등 ‘취업 관련 서류작성 컨설팅 및 단기 특강’등을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