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꽃잎과 바람과 음악이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음악회
서산시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야외음악회로 힐링해 보세요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4-20 07:40:01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시립합창단에서는 오는 5월 2일 호수공원에서 ‘꽃비 내리는 날‘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시민 곁으로 다가가는 열린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에 걸맞게 특별한 공연으로 ’공주는 잠 못 이루고‘ 외 9곡의 주옥같은 음악을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2013년에 창단된 서산시시립합창단은 서산터미널, 동부시장 쌈지공원, 성봉학교, 서산문화복지센터 등을 찾아가 시민들의 문화욕구 충족에 기여하고 있으며, 창작, 가곡, 오라트리오 및 현대음악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서산시 문화예술 발전에 노력해 오고 있다.

이종신 문화예술과장은 “설레임이 가득한 5월에 야외음악회를 통하여 많은 시민들이 수준 높은 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하여 서산지역내 문화소외지역의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공연을 자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