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도솔아카데미, 웃으며 사는 행복한 세상’ 특강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4-22 10:07:4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시청 봉서홀에서 개그맨으로 대중에게 익숙한 엄용수 강사를 초청해 ‘웃으며 사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4월 도솔아카데미 특강을 진행한다.

엄용수 강사는 홍익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1981년 KBS 개그콘테스트 데뷔해 KBS 유머1번지, 즐거운 소극장, 명랑극장, MBC 라디오 엄영수의 개그세상 진행 등 다수의 방송매체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한국방송코미디협회 회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수상 내역으로는 MBC 라디오 제1기 개그콘테스트 금상, 대한민국 나눔대상(국제법제사법위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웃음은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긍정적 사고방식과 자신감을 갖게 해 우리 인생을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는 내용에 대해 흥미롭고 열정적인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본영 천안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특강을 준비해 시민중심의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를 초청해 매월 넷째 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시청 봉서홀에서 90분 특강을 운영하고 있으며, 천안시민이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강연을 들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