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가정의 달 맞아 수영장 무료개방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4-22 10:11:1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은 5월 가정의 달 맞아 천안종합운동장 내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을 이틀 간 무료로 개방한다.

지역 어린이들과 어르신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안전하고 재미있는 물놀이를 통해 친구,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5월 6일 어린이날 대체휴일에는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개방을 실시하며 7세 미만 어린이는 부모님과 동반 입장 시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력을 위해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개방을 실시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다.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의 대상자는 매표소에서 신분 확인증 제시 후 이용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cfmc.or.kr) 또는 전화(041-529-5090)로 문의하면 된다.

이원식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천안시민들이 수영장 뿐만 아니라 우리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