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해경, 주말 엔진고장 낚시 레저보트 3명 구조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4-23 07:32:25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해양경찰서는 21일 오전 9시 8분께 태안 가의도 인근 해상에서 엔진고장으로 표류중인 낚시 레저보트(FRP 0.94톤, 115마력) 1대를 안전하게 구조했다고 밝혔다.

갑자기 시동이 안 걸린다며 사고신고를 접수한 태안해경은 인근 경비함정을 급파해 10분 만에 현장에 도착, 사고보트 탑승자 50대 이모씨 등 3명을 안전하게 구조하고 레저보트는 인근 어은돌 항포구로 했다.

구조된 이모씨 등 3명은 건강 양호한 상태로 현재 자세한 사고원인 등은 조사 중이다.

당시 바다는 시정이 100미터 정도로 바다낚시 레저활동을 하기에 매우 안 좋은 날씨였다. 해양경찰 관계자는 "출항 전 연료, 엔진 점검 등 사전에 필히 확인해야" 하며 "바다 레저활동 시, 풍랑이나 시정이 안 좋을 때는 매우 위험하니 출항과 레저활동 자체를 자제해 줄 것"을 신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