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천안 가족사랑 손편지 공모전 개최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4-23 10:39:3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제5회 천안 가족사랑 손편지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가족사랑 손편지 공모전은 부모님, 배우자, 자녀, 형제 등 가족 간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사랑을 손편지에 담아 전하며 가족애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는 천안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부문은 시, 편지, 그림 등이 있다.

응모 방법은 5월 1일까지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 가족가진과 함께 센터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우수 수상작은 다음달 18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리는 가정의 달 기념식에서 시상될 예정이다.

이은정 센터장은 “2019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열리는 천안 가족사랑 손편지 공모전을 통해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 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서로의 마음을 열고 유대감을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긍정적 가족가치관 확산 및 건강한 가족생활 증진을 위한 통합적인 가족복지전문기관으로, 가족교육, 가족상담, 가족여가문화 진행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공모전에 대한 문의는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누리집(http://cheonan.familynet.or.kr)을 참고하거나 전화(070-7733-8306)로 안내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