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폐막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4-24 06:56:03
[봉화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지난 4월 19일부터 4월 22일까지 4일간 경산시에서 개최된 제57회 경북도민체전이 22일 폐막식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봉화군은 이번 대회에 선수 및 임원 400여명의 선수단이 육상, 축구 등 15개 종목에 참가해 정구 종합2위, 농구 종합3위, 골프 및 레슬링 종합5위 등의 성적을 기록하며 선전하였다.

4일간의 도민체전기간 동안 이규일 부군수를 비롯한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박현국 도의원, 각 실과소와 기관단체가 각 종목별 경기장을 방문하여 봉화군 선수단의 사기진작에 큰 힘을 실어주었다.

이규일 봉화부군수는 “이번 대회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한 봉화군 체육회 등 관계자 및 군민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내년 구미시 및 경북일원에서 열릴 제58회 경북도민체전에서의 선전을 기약하며 선수들이 실력을 갈고 닦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