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4차 산업혁명시대의 리더‘생활개선회’
- 2019 한국생활개선충청북도연합회 핵심리더 교육 실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4-24 13:07:21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청북도농업기술원은 4월 23부터 24일까지 도내 11개 시‧군 임원 및 읍‧면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생활개선회원 1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2019 한국생활개선충청북도연합회 핵심리더 교육’을 충주 수안보파크호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의 목적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농업·농촌의 여성지도자로서 리더십을 배양하고 농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조직을 육성하는데 있다.

교육의 주요 내용으로 과제 수행을 통한 조직력 강화 및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과 스마트 시대의 감성리더십 배양 등 개인과 조직의 역량 및 의식 강화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이 대부분이다.

한국생활개선충청북도연합회 이금연 회장은“이번 교육은 여성지도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역량을 향상시키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활력이 넘치는 농촌을 만들어 가는데 생활개선회원들이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