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이평면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이평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축제 열려
강옥선 | 기사입력 2019-04-24 17:25:33

[정읍타임뉴스=강옥선기자] 제21회 이평면민의 날 및 화합한마당 축제 가 지난 20일 이평면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이평면민의 날 추진위원회(위원장 조풍영) 주관으로 열린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을 비롯해 유성엽 국회의원과 지역구 도의원, 시의원, 출향인, 기관·단체장 등 약 40여명의 내외빈과 지역민 등 모두 1천여 명이 참석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화합한마당 축제로 진행됐다.

한편 기념식에서는 면민의 장 공익장은 김종례(창전마을) 씨, 효열장은 이정문(평령마을) 씨가 수상 시장 감사패는 박향연(신월마을) 씨, 이금자(대동마을) 씨가 받았다.

이어 라인댄스와 난타 등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2부에서는 고무신 던지기와 왕겨 메고 손수레 끌고 달리기 등 4개 종목의 체육경기가 진행됐다.

특히 11개 리 단위 대항으로 치러진 노래자랑 등도 펼쳐져 화합 한마당의 장을 연출했다.

정정기 면장은 “이평면민의 날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이 더욱 화합하고 단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면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지역발전에 적극 동참해 살기 좋은 이평면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