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어린이날은 안전체험관에서 함께 즐겨요!
3일부터 5일까지 개관 3주년을 맞아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25 10:48:58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안전체험관은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개관 3주년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체험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주요내용은 △안전다짐 바람개비 만들기 △소방홍보용 탈(영웅이)인형과 기념촬영 △소화기 사용방법 홍보 인쇄 풍선 나눔 △버블(비눗방울)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활동이 펼쳐진다.

가족이 함께 참여해 아이들의 호응도를 높일 수 있는 흥미 위주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체험관은 지난 2016년 개관해 매월 7천여 명이 체험하며, 2018년 12월에는 방문 체험객이 14만 명을 돌파했다.

개관 3년을 맞는 2019년은 누적 체험객이 24만 명이상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방장원 충청소방학교장은 “충남안전체험관을 찾은 모든 시민들에게 이번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