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김찬술 의원, 현장에서 답을 찾다!
신규 저온저장고동 건립에 따른 면적 배분방식 논의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4-25 20:10: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김찬술 의원(대덕구2, 더불어민주당)은 25일 산업건설위원회 동료의원(이광복·권중순·오광영·우승호)과 함께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방문은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법인인 농협대전공판장과 대전청과(주)와의 사이에서 신규 저온저장고동 건립에 따른 면적 배분방식에 대한 논란이 불거짐에 따라 현장 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직접 현장을 둘러봄으로써 저온저장고동 사용실태를 바로 알고 면적 배분상의 문제점이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고자 마련됐다.

이어서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신규 건립된 저온저장고동 및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을 도매시장 관리사업소 직원 등과 함께 둘러보며 현장 민원청취 및 시장 운영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찬술 의원은 “우리 시에서 관리하는 도매시장내 대부분 시설은 시민의 혈세로 이루어진 재산이기에 공유재산 분배 시비가 계속 일어나는 것에 대해서 시민들의 우려가 깊은 것이 사실이다"라며 “특정법인을 위한 배분이 되어서는 안되고 법인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가야한다"고 말했다.

또한 “실제 시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안정적인 시장 사용이 가능하도록 어느 방향이 과연 최선인지 시의회에서 지속적으로 확인 및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