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문화체험
최동순 | 기사입력 2019-04-27 20:36:13

[영월타임뉴스=최동순기자]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6일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사업 참여자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체험 을 실시했다.

영월군이 주최하고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수행하는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사업에 참여하시는 어르신 150여명을 모시고 문화체험으로 작은 영화관(영월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했다.

이번 문화체험은 어르신들 간의 상호 친밀감을 형성하고 유대관계가 더욱 돈독해 지며 문화적 욕구를 해소하는 기회로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군은 일하기를 희망하는 어르신들께 일자리를 공급하여 보충적 소득창출과 사회참여기회제공, 노인문제예방 및 사회적 비용 절감 등 노년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사업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군관계자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께 사회참여 기회제공과 소득창출 여건을 제공하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며 사업이 종료될 때까지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