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성료 ‘온가족이 즐기는 봄 나들이 축제’
구미 낙동강체육공원서 구미 시민 15,000명 모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4-28 23:25:2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가 4월 27일(토)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구미시민 15,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금년 27회를 맞이하는 LG기 주부배구대회는 주부들의 여가선용과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1993년 1회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처음으로 구미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공간인 낙동강체육공원으로 행사장소를 변경해 더 넓은 장소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거듭났다.

주부선수들의 배구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에어바운스 놀이터, 어린이 배구스쿨, 버블체험존, 어린이 LG팽이왕 선발대회, 벌룬&매직쇼, 삐에로와 석고마임, 이색적인 포토존, 어르신 이미용봉사, 지역뮤지션들의 버스킹공연, LG거리노래방, 플리마켓&푸드트럭, 가수 소찬휘, 조항조의 특별공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장을 가득 채웠고, 참여한 시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이 날 주부선수들의 땀과, 시민들의 열띤 응원이 더해진 배구경기 결과는 우승 양포동, 준우승 선주원남동, 3위 장천면, 4위 해평면이 차지했다.

최우수선수상을 받은 양포동동의 최경옥 주부는“LG기 주부배구를 통해 구미시민이 화합하는 장이 되었다. 열심히 연습해서 이뤄낸 결과라서 기쁘다." 라고 말했다.

LG 경북협의회 정철동 회장은 “LG는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다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주부배구대회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