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도심공원 승마체험 행사 ‘성황’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5-03 14:09:4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오는 12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도심공원 승마체험이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마사회가 주최·주관하고 천안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평소 도시민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말과 교감하는 시간과 무료 승마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 27일에는 구본영 천안시장이 현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함께 승마도 체험하고 이남용 한국마사회 천안지사장의 도심승마체험 취지에 대한 설명 등을 청취하며 담소의 시간을 가졌다.

구본영 시장은 “이번 승마체험 행사는 지역사회 활성화 및 시민 참여를 이끌어내는 뜻깊은 행사"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한 홍보는 물론 행정적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남용 한국마사회 천안지사장은 “장소를 지원해 주신 천안시에 감사드리며 많은 시민들이 도심 속에서 무료 승마체험에 참여해 가족, 친구들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