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타임뉴스=이언호기자]청송군은 지난 5일 청송군종합문화복지타운 일원에서 “놀.이.터 대한민국! 어린이가 행복한 청송!"이란 슬로건 아래 「제97회 어린이날 걷기대회 및 놀이한마당 대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송청년회의소(회장 김재철)에서 주관하고 청송군, 청송군의회, 청송교육지원청, 청송경찰서,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 등의 후원으로 가족중심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자들이 지역에 머무를 수 있도록 신나고, 재미있고, 알차게 진행되었다.

먼저 식전행사로 가족걷기대회(군민운동장 → 망미정 → 종합문화복지타운)가 개최되고, 이어서 무대공연 및 이벤트 행사로 안동MBC 합창단 공연, 마술공연, 태권도시범, 댄스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특히 행운권 추첨을 통해 행사장에 참석한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푸짐한 선물을 받아갔다.

또한 부대행사로 에어바운스놀이, 물총서바이벌, 슬라임카페 등 지역의 22개 기관 및 단체의 다양한 체험부스도 이날 축제의 재미를 더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정의 화목과 가족 간의 사랑을 한 층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 어린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9-05-06 13:51:31
청송군, 어린이날 걷기대회 및 놀이한마당 대축제 성황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9-05-06 13:51:31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