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어린이날 큰잔치 성료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5-07 13:10:29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논공읍 달성군청소년센터에서 어린이, 청소년 등 지역주민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달성군 어린이날 큰잔치’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행복한 가족, 꿈꾸는 어린이, 꿈이 이루어지는 달성!’이라는 슬로건으로 즐거운 추억과 다양하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연극 <똥떡> 및 아트벌룬 공연, 뮤지컬, 노래공연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들이 이어졌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각자의 손재주를 뽐낼 만들기 시리즈와 놀이 프로그램, 드론체험, 전통체험, 다문화의상체험, 안전벨트 시뮬레이터, 소방안전 체험 등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체험 부스와 더운 날씨에 안성맞춤인 워터바운스와 트램폴린도 마련돼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부대행사로 진행된 장기자랑과 가족 레크리에이션, 버블공연은 현장에서 큰 호응을 받았으며, 가족 중심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풍성하게 진행됐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 대한 사랑과 희망을 심어주는 문화행사로 진행돼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