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예스구미배 전국 풋살대회 성황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13 19:53:2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5. 11(토)부터 5. 12(일)까지 2일간 예스구미스포츠파크에서 전국 풋살 동호인 1,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제13회 예스구미배 전국 풋살대회』를 개최했다.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풋살연맹(회장 정규현)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초‧중학생부 13개조 52개팀, 일반부 8개조 41개팀으로 편성하여 예선 리그,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했다.

최근 건강한 삶과 여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포츠는 생활의 일부분으로 우리의 삶에 활력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풋살은 동료 간 팀워크와 순발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생활체육 종목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국 최고의 시설과 수려한 주변경관을 자랑하는 구미에서 열린 『제13회 예스구미배 전국 풋살대회』는 지역생활 스포츠의 발전을 선도하고 전국 동호인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며, 지역경기 활성화에도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선수들 모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시길 바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족구 동호인의 저변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