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청송미술협회 회원전 및 우수작가 초대전 열려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3 20:02:55

[청송타임뉴스=이언호기자]청송군은 지난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한국미술협회 청송지부(청송미술협회)가 주관하는 ‘제8회 청송미술협회 회원전 및 우수작가 초대전’이 열린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한국미술협회 청송지부 회원들의 작품뿐 만 아니라 안동, 구미, 영주 등 경북도내 시군 우수 작가들의 작품까지 총 100여점이 전시 되며,

군은 이번 전시회의 작품들을 통해 전통성과 문화성 그리고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청송군민과 경북도민이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는,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는 장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훌륭한 예술 작품은 감상하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삭막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풍요로움을 선사한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될 작품들도 군민들에게 많은 감동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