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KT&G 김천공장은 지난 11일(토) 논산 KT&G 상상마당에서 1박2일로 "김천시 지역아동센터 캠프"를 실시하였다.

"김천시 지역아동센터 캠프"는 KT&G 김천공장의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로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자원 연계를 통해 김천시 지역아동센터 3개소에서 주관하여 실시됐다.

캠핑을 떠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은 첫째날 백제군사박물관과 논산 선샤인랜드를 관람한 후 캠핑장으로 가서 캠프를 하였으며, 둘째날은 딸기농장에서 싱싱한 딸기를 직접 따보는 체험을 했다.

캠프에 참여한 아동들은 1박 2일동안 캠핑을 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준비해온 재료와 고기를 구워 즐거운 식사를 하고, 즉석에서 이어지는 장기자랑으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더했다.

KT&G 민웅기 김천공장장은 “짧은 1박 2일의 일정이지만, 오늘 친구들간 함께한 추억이 향후 지역사회에서 참여하고 건강한 시민으로 자라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KT&G에서는 지속적인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햇다.

김천시청 관계자는 “행사를 주최하고 준비해 주신 KT&G김천공장과 지역아동센터 분들게 감사드리며, 모처럼 일상을 벗어나 즐거운 여행이 되었길 바라며, 우리시도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했다.

2019-05-13 20:58:09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KT&G 김천공장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캠프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9-05-13 20:58:09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