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의회, 제237회 임시회 개회
천원목욕탕, 교복구입비 지원 등 조례안 심의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4 15:05:47

[청송타임뉴스=이언호기자]청송군의회는 지난 14일 오전 제237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16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의안심의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청송군 노인 목욕비 지원 조례안」과 「청송군 교복구입비 지원 조례안」 등 민선7기 공약사업 관련 조례안을 비롯해 총 10건의 조례안을 심의하며, 군민 생활의 불편을 해소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각종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권태준 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도 군민의 입장에서 내실 있고 합리적인 의안 심사와 원만한 회의운영이 될 수 있도록 전 의원의 발전적인 의정활동과 집행기관 관계공무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공약사업은 군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만큼 사업추진 로드맵에 따라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힘을 보태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송군의회와 긴밀히 협력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여러 가지 일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