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청씨름단 소속 윤필재 선수 태백장사 2관왕!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4 15:24:00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최근(8일) 의성군청씨름단 소속 윤필재 선수(태백급, 80kg이하)가 민속리그 2관왕으로 등극, 씨름계에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우승 후보로 꼽혔던 오흥민(부산갈매기)을 준결승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물리치고, 장사 결정전(5전 3승제)에서 정민궁(연수구청)에게 단 한판도 내주지 않고, 모래판의 왕좌에 올랐다.

윤필재 선수는 올해 의성군청에 입단하여 지난 4월 음성대회에 이어 올해 5월 민속 리그 2관왕에 오르며 태백급 최강자임을 과시했다.

한편 김진호(금강급, 90kg이하) 선수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4위라는 성적을 거두었고, 박성윤(한라급, 105kg)선수도 4위를 차지하며 씨름의 고장답게, 씨름 강군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김주수 의성군 씨름단장은 “의성군청 씨름단이 방송을 통해 의성을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씨름의 고장 의성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