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지원청, 교육원로와의 협의회 개최
교육원로와의 만남의 시간 가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14 20:21:34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교육지원청은 5월 14일 군위지역 내 교육원로들을 초청하여 ‘제38회 스승의 날 기념 교육원로와의 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협의회는 사랑과 열정을 가지고 변함없는 가르침으로 평생 정진 했던 교육 원로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교권확립과 스승 존경 문화를 조성·확산하고자 마련했다.

협의회 참석자들은 2019 군위교육 현황 및 주요사업에 대해 브리핑을 듣고 배움과 삶이 하나되는 행복 군위교육 실현을 위한 의견과 지역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 스승을 존경하고 제자를 사랑하는 문화가 학교현장에 정착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정안석 교육장은 “어려운 교육 현실 속에서도 묵묵히 스승의 길을 걸어오신 선배님들의 관심과 열정을 발판삼아 희망찬 내일의 교육비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선생님들의 노력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