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무허가 축사 적법화 위한 민‧관 합동 간담회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5 16:27:57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이 무허가축사 적법화를 위한 민‧관 합동 간담회를 개최하여 이행계획서를 제출한 농가 전체가 축사 적법화를 조기 완료할 수 있도록 적극 행정을 펼치기로 하였다.

군은 13일(월) 재난상황실에서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고 이행기간의 연장이나 추가 대책이 없음을 알리고, 건축사와 함께 합동 컨설팅을 실시, 농가에 필요한 중점 사항을 추진해 본 사업이 기간 내 완료토록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의성군은 그동안 추진 결과 이행계획서를 제출한 229농가 중 47호(21%)가 적법화를 완료하였고 미완료 182호(79%)에 대해서는 완료를독려, 미완료 농가 중 타인의 땅 침범, 국‧공유지 침범, 임야 침범 등 다양한 불법사항은 일괄 해소하는데 군 행정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군은 앞으로 이러한 집중 지원에도 불구하고 미완료 발생 시는 관련법에 따라 사용중지 명령 또는 폐쇄 명령 등 강력한 행정 처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