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정복양)은 15일 병무 홍보주간을 맞아 대전시 지하철역에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현장 홍보 활동에 나섰다.

이번 홍보 행사는 대전시 지하철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곧 마감기한이 다가오는 제1회 공정병역 UCC 공모전 접수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병무청에서는 병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공정병역 손수제작물(UCC) 공모전」을 실시하며, 접수 기간은 3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본 공모전은 초·중·고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뉘며, 1인 이상 3인 이하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공모전 누리집[www.mma9090.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7월 중 심사를 통해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대상인 국방부장관상과 병무청장상 등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 국민 대상으로 공정한 병역이행 문화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앞으로도 활발한 현장 홍보로 많은 국민들의 참여를 제고하여 정부혁신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9-05-15 17:46:23
대전충남병무청, 공정병역 UCC 공모전 홍보 활동 펼쳐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9-05-15 17:46:23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