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호초 사랑의 허그데이 캠페인,사랑하는 만큼 꽉 안아 주세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16 21:17:12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관호초등학교는 제38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교원 존중 문화에 대한 학교 교육공동체의 관심 및 인식을 제고하기 위하여 5월 15일(수) 아침, 컵스카우트 6학년 대원 및 전 교원이 학부모와 함께 학교 운동장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포옹과 하이파이브로 맞이해 행복한 등굣길을 만드는 사랑의 허그데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제자 사랑, 스승 존경 풍토를 조성하고,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친구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교사와 학생, 학생과 학생, 학생과 학부모, 학부모와 교사 사이에 서로 따뜻한 포옹과 미소, 하이파이브와 응원으로 사랑과 존중의 마음을 가득 담아본 시간이었다.

오늘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친구들, 선생님들과 하이파이브 하고 안고 하려니 뭔가 어색하고 부끄러웠는데, 그래도 웃음이 나고 왠지 기분이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교장(류창경) 선생님께서는 “관호의 교육가족 모두가 웃음 가득 즐거운 마음으로 만나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