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이대희 작가 개인전 개최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8 10:51:00

[청송타임뉴스=이언호기자]청송군은 지난 17일(금)부터 6월 14일(금)까지 군립청송야송미술관에서 ‘마음을 여는 풍경’이라는 주제로 청송 출신인 이대희 작가의 개인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문화예술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대희 작가의 풍경화 작품 15여점이 전시되며, 특히 주제인 ‘마음을 여는 풍경’에서 볼 수 있듯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을 담은 그림을 통해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찾도록 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대희 작가는 청송군 진보면 후평리 출신으로 부산대 미술교육학과를 졸업하였으며, 단체전을 비롯하여 개인전 및 부스 초대전 등 다양한 전시회를 여러 번 개최한바 있다. 또한 대구중등미술교육연구협회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한국미술협회, 대구미술협회, 대구중등미술교육연구협회, 묵의회 회원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역 출신 문화예술 작가들이 청송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자연과 품격 있는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고장 청송을 더욱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