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안동낙동강힐링로드행사 참여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18 11:18:54

[안동타임뉴스=이언호기자]경안여자중학교(교장 류세기)는 5월 18일(토) 경상북도 안동시가 주최하고 경북일보가 주관하는 ‘2019 안동낙동강힐링로드’ 행사에 참여하였다.

‘2019년 안동낙동강힐링로드’ 행사는 낙동강의 아름다움과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개최된 것으로 상생의 물, 건강의 물, 행복의 물을 주제로 전국 어린이 물길 사생대회, 전국 청소년 콘테스트, 낙동강 물길 걷기대회, 강변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경안여중생 112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였으며 25명의 ‘푸른세상 동아리’ 단원들은 2시에서 4시까지 이루어진 ‘낙동강 물길 걷기’ 행사에 참여하여 단원들이 손수 만든 홍보문구가 새겨져 있는 어깨띠를 착용하고 산불예방 캠페인과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 실시하며 안동낙동강힐링로드의 개최 의미를 되새겨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경안여중 2학년 A 학생은 “낙동강 물길을 따라 걷다 보니 다소 힘이 들었지만 소중한 물을 위해서라면 문제없어요." 라며 밝은 미소를 지었다.

경안여중은 학생들이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하고 느끼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아리활동, 봉사활동, 체험활동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