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축구장 나들이 다채로운 장외 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18 12:17:00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하나원큐 K리그1 12라운드 상주상무와 FC서울 경기가 5월 19일(일) 19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진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축구장 나들이를 하는 가족 관중을 위해 다채로운 장외 행사와 경품을 준비했다.

지난 11R 성남전 승리와 FA컵 8강 진출에 성공하며 승리 신호탄을 쏘아 올린 상주가 이번에는 FC서울과 만난다.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양 팀의 맞대결에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서울전은 상상스탬프데이’

이날은 상상스탬프데이로 다양한 이벤트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상상스탬프데이란, 장외 행사 참여 후 스탬프를 찍어 스탬프북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상상 Best11을 선정한다. 상상 Best11 혜택은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훈련용품(동계의류, 유니폼, 트레이닝복, 팀백 등)을 지급하며 프로필 사진 촬영 후 선수단과 함께 구단 홈페이지에 프로필이 게시된다.

장외 행사는 상상파크에서 16시30분에 오픈하며 핸드드러머 게임, 유로번지, 경품 슈팅바운스가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 체험부스로는 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공예체험이 운영된다.

‘EPL존으로 모여라’

상상응원단과 함께하는 EPL존은 요즘 응원 열기로 뜨거워지고 있다. 더불어 푸짐한 경품들이 관중들을 기다리고 있다.

첫 번째로 EPL존 게이트 웰컴 행사를 진행한다. 6번 게이트로 입장하면 상상응원단의 환영 인사와 함께 어린이 입장 관중에게 사탕을 증정한다.

두 번째, 호응이 좋았던 보물찾기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EPL존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미니언즈 MD, 마블 MD, 상상파크 MD 20% 할인권 등 다채로운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세 번째, 상주상무의 승리를 위해 목청껏 응원하는 관중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호응이 좋은 관중에게 즉석으로 사인볼, 성광옵틱 스포츠 선글라스, 피자헛 교환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K리그1 12라운드 상주상무와 FC서울의 경기는 온라인 티켓링크 사이트(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80#reservation)와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발권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