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희학교, 제 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참가
“함께 뛰는 땀방울 자신감의 꽃망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18 14:26:01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희학교는 5월 14일(화)~5월 16일(목) 제 13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함께뛰는 땀방울, 자신감의 꽃망울’이라는 구호를 내걸고 문화와 예술, 스포츠가 함께 어우러지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회는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여 전라북도 익산시 등 6개 시·군에서 3,000여명이 17개 종목에 도전하였다. 본교 중·고등부 학생들은 포환던지기, 창던지기, 높이뛰기, 멀리뛰기 종목에 참가하여 기량을 뽐냈다. 그 결과 창던지기 부문에서 은메달을 수상하는 값진 결과를 이루었다.

대회에서 학생들을 인솔한 교사 김옥철은 “올해 대회가 처음인 학생도 있고, 여러 번 참가한 학생들도 있다. 학생들끼리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연습과정에서부터 서로 힘이 되어주면서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이런 대회가 많이 열려서 학생들에게 좋은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