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 복지서비스의 다양한 정보 교류 안동에서 꿈꾸는 인생사계 개최
이태우 | 기사입력 2019-05-19 15:16:41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 안동시에서 2019년 평생학습ㆍ복지 어울림한마당 행사가 "안동에서 꿈꾸는 인생사계"라는 캐치플레이즈를 걸고 2019년5월18일부터 5월19일까지 2일동안 안동국제 탈춤페스티벌 공연장 일대에서 개최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박선하)와 안동시지회(지회장 김창현)가 함께 축제에 참가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장애체험,관음죽 만들기 체험,수박부채 만들기 체험,카툰 전시회, 등의 다채롭고 재미있는 유익한 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체험참여자들은 즉석 '휠체어 탑승체험' 과 전시된 편의시설에 대한 카툰을 보고 "평소 느껴보지 못한 장애의 불편을 체험하고 정말 장애에 대한 차별과 편견을 버려야 하겠다" 고 전했다.

특히, 지난해세 이어 올해도 총 40여개의 부스 운영중 도협회와 안동시지회가 개최한 체험행사의 인기가 대단하여 충분히 준비하였음에도 조기에 체험행사 용품이 품절될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행사관계자는"공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장애인의 권익향상과 편의지원센터의 대외홍보활동을 준비하고 진행하는 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