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경로당 벽화그리기’ 나눔봉사 실천하는 영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5-19 21:40:39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 영주시 영주1동에서는 18일 토요일 신축 영광경로당 준공식을 앞두고 영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민병철)와 영주시청년봉사단(단장 이준엽)이 함께 경로당 벽화그리기 봉사에 나섰다.

이날 벽화그리기는 영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영주청년봉사단원 및 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학생자원봉사자 20여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영주1동 영광경로당은 지난해 착공해 오는 5월말 준공 예정인 신축 경로당이다. 입주를 앞두고 경로당에 벽화를 이쁘게 그려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동심을 선물하기 위해 추진했다.

영주청년봉사단장 이준엽은 “벽화그리기사업을 꾸준히 해오는 이유는 오래된 구도심에 깨끗한 환경을 제공 지역주민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나눠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영광경로당을 찾는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주1동 김두희 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봉사로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에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들 및 영주1동협의체위원님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