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129번째 행복 콘서트 개최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5-20 12:30:3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온 가족이 다함께 즐겨도 부담 없는 가성비 끝판왕! 천안시 129번째 행복 콘서트가 오는 24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시청 봉서홀에서 개최된다.

문화가 있는 날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젊은 놀이패 ‘연희컴퍼니 유희’가 ‘다함께 놀자 신명나는 한판, 유희노리’를 선보인다. 전통음악을 기반으로 세대 간의 문화 소비 차이를 줄이고자 관객층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특별한 길놀이와 관객의 복을 비는 비나리로 무대를 열고 구음과 전통 악기를 이용한 퍼포먼스 ‘고인돌’, 사물놀이를 재해석한 ‘비온다’, 풍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원푸리’등으로 진행된다.

2011년 창단한 ‘연희컴퍼니 유희’는 세계사물놀이 대회에서 대통령상 등을 수상한 우수한 실력의 단원들로 구성돼 있으며, 전통예술에 현대적인 생각과 모습을 접목해 관객에게 쉽게 다가가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2,000원으로 문화장터(1644-9289)에서 사전예매 가능하며, 공연 당일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