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여름맞이 든든한 보양식 나눔 행사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20 18:28:09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은 15일(수) 관내 복지관(의성군노인복지관 외 2개소)에서 어르신들에게 든든한 보양식인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보양식 나눔 행사는 지역의 뜻있는 분의 후원을 받아 노인복지관 주관으로 지역 어르신 700여명을 모시고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준비했다.

특히 보양식을 챙겨먹기 힘든 혼자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은“삼계탕으로 식사를 하고나니 기운이 절로 나는 것 같다며 기분도 좋고 복 받았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행사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 해준 분들에게 감사하고, 일시적인 나눔 행사가 아닌 주기적인 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또, “앞으로 어르신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다양한 복지시책 추진으로어르신이 대접받는 사회, 어르신이 살고 싶은 활력 넘치는 의성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