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청소년 문화축제 열다
오는 25일 태안군민체육관에서 ‘2019 태안군 청소년 문화축제’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5-21 18:23:33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25일 태안군민체육관 일원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즐거운 축제 한마당 ‘2019 태안군 청소년 문화축제’가 펼쳐진다.

자녀 안심하고 학교 보내기 운동 태안군 추진본부’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과 학부모, 교사 등 지역민 모두가 즐겁게 참여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1부 한마음축제 2부 기념행사 3부 ‘끼 페스티벌’의 순서로, 청소년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공연과 함께 유공자 표창 등이 진행된다.

아울러 가상현실(VR)체험 비즈공예 가죽공예 열쇠고리 만들기 파우치 만들기 헤어아트 메이크업아트 등 각종 체험부스도 마련된다.

군은 이번 청소년 문화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능동적·자발적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과 지역사회 구성원 간 소통 강화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 문화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이 학업에 지친 몸과 마음을 내려놓고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도전하고 마음껏 능력을 키워갈 수 있도록 군에서도 다양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