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소통, 블로그 기자단이 해결합니다!”
- 제2기 의성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및 토크 콘서트 개최 -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21 18:29:27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은 21일(화) 10시 단촌면 어울마실에서‘제2기 의성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및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의성군 블로그 기자단은 공개모집을 통해 20대에서 70대까지 대학생‧주부‧직장인‧농업인 등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에서 25명이 선발되었으며, 2021년까지 2년 동안 의성군의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온라인으로 홍보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블로그 기자단 활동과 주요 군정설명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레크리에이션 및 ‘청년이 돌아오는 의성’이라는 주제로 기자단과 김주수 의성군수와의 토크콘서트를 열어 의성 발전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블로그 기자단 김민근(36‧신평면) 씨는 “지역에 대한 애착으로 시작하는 기자단 활동이라 매우 기쁘다"라며 “의성 곳곳의 숨은 매력을 찾아 널리 알리는데 힘쓰겠다"라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블로그 기자단은 군민 소통과 군정 참여 확대를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크고 작은 지역사회 소식을 군민의 시선으로 전달해 더 많은 분들이 군정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의성군은 경북 유일 2년 연속 대한민국 SNS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블로그를 비롯한 양방향 소통의 SNS 채널을 적극 운영하여 온라인 홍보 마케팅을 강화해나가고 있으며, 제2기 블로그 기자단 활동 소식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uiseong-go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