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명물 성주참외, 명성에 걸맞은 찬사 이어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1 19:11:0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이장상록회에서는 지난 16일부터 4일간 성밖숲 일원에서 “성주는 참 즐겁다!! 태봉봉 참외뿜뿜♬"이라는 주제로 성황리에 개최된"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축제장에서 참외 무료시식행사를 가졌다.

◦이번 참외 무료시식행사는 무덥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아삭하고 달콤한 성주참외를 맛보기 위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길게 줄을 지어 시식회가 진행되었다.

◦참외를 맛본 관광객들은 “평생에 먹어 본 참외 중 가장 달고 맛있는 참외다. 역시 참외는 성주참외가 단연 최고다."고 찬사를 보냈으며, 또한 “무더위에 지쳐 있었는데 시원한 참외 시식 덕분에 축제를 더욱더 즐겁고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며 만족해했다.

◦이재동 성주군 이장상록회장은 "이번 참외 무료시식회를 통해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성주참외를 맛보게 함으로써 명품 성주참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번 축제에 참여한 관광객들에게 다시 오고 싶은 축제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