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교장선생님과 간담회 가져
20~23일까지 초‧중‧고 교장선생님과 간담회, 교육현장의 다양한 의견청취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5-23 11:35:0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제38회 스승의 날을 기념해 인재양성에 헌신하는 교장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교육현장과 지역발전에 관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교장선생님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20일 초등학교 교장선생님과 자리를 시작으로 21일은 중학교, 23일에는 고등학교까지, 모두 37명의 교장선생님이 참석해 생생한 교육현장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교장선생님들은 ▲학생 통학로 안전 확보 ▲학교주변 옹벽과 안전펜스 설치 ▲공동 인성교육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간담회를 주재한 박용갑 청장은 건의사항 중 사업타당성이 있거나 타 기관과의 협의가 가능한 사업에 대해 추진 의사를 밝혔다.

박용갑 청장은 “청소년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일선에서 봉사하시는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선생님들께 존경을 표한다"며 “우리구에서도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효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인성교육, 스승님 존경하기 운동 등을 함께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