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상북지역발전협의회 안동시장애인단체협의회 500만원 기탁!
이태우 | 기사입력 2019-05-23 16:58:58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 23일 11시 안동탈춤공연장에서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제15회 안동시 장애인 한마음 큰잔치 행사를 개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경상북도지역발전협의회(이사장 김정욱 .사무총장 이태우)는 안동시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김시일)측에 500만원 상당(재래시장상품권 및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동시장 권영세,안동시의장 정훈선 도의원 박태춘을 비롯한 내외 귀빈,지역 장애인,자원봉사자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타임뉴스,사)경상북도지역발전협의회와 안동시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김시일)는 이날 업무협약서 를 체결했다.

한편 사)경상북도지역발전협의회 사무총장 이태우는 이번 성금이 장애인들엑게 도움이 돼기쁘다, 며 앞으로 지역의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같이 고민하고 노력 하며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안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