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무료 이미용 봉사활동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3 17:36:00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왜관읍과 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송은혜 헤어꼬뽈라에서 취약계층 어르신 등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료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시각장애인 A 어르신은“기분이 이렇게 좋은데 심봉사가 눈 뜨듯이 눈이 번쩍 뜨여 깨끗하게 변한 본인의 모습과 원장님을 한번 보고 싶다"며 “이미용하는 날은 마음이 통하는 분들과 말벗도 할 수 있어 항상 즐겁고 기다린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송은혜 헤어꼬뽈라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기뻐하실 때 소소한 행복을 느낀다"며 “손끝으로 봉사를 할 수 있는 재능을 가졌음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건강이 허락하는 한 봉사를 계속 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송은혜 원장은 10년 전부터 요양원, 병원 등에서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2017년 11월부터 왜관읍 맞춤형복지담당과 연계해 격월로 셋째주 화요일 이미용 봉사를 하고 있다.

무료 이미용 봉사활동 하고있는 송은혜 원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