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목고 합동전자와 자매결연 협약 체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3 17:59:11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약목고등학교와 주식회사 합동전자(대표이사 정진규)는 5월 14일 주식회사 합동전자 사장실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체결식에는 두 기관장 및 김영우 약목발전협의회장, 이원식 약목고동창회 장학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상호 호혜 및 협력의 원칙에 따라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을 공동 주관하고, 주식회사 합동전자는 매년 약정 금액(300만원)을 지속적으로 약목고등학교에 기탁하기로 했다.

이 협약을 바탕으로 장학 혜택과 함께 학생들의 꿈과 재능을 키울 수 있는 현장 체험 학습 등의 혜택을 받게 되는 계기가 됐다.

김광수 교장은 “이번 자매결연 협약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열심히 재능을 갈고 닦아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든든한 기둥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진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장학금을 지급함으로써 지역 인재 발굴과 후원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합동전자는 1973년 설립하여 명판/사출물 등 다양한 전자부품 및 자동차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TV 및 자동차 관련 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해 꾸준한 연구 개발을 하며 국내·외 유수의 메이저급 클라이언트의 호평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