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산동면,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및 캠페인 실시
자율방범대, 관내 거주 청소년, 공무원 등 45명 참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4 18:17:1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산동면에서는 5월 23일(목) 자율방범대, 청소년 지도위, 관내 거주 청소년, 공무원 등 4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캠페인을 실시다.

이날 활동에선 편의점, 음식점 등을 방문해 청소년에게 주류 및 담배 등을 판매하지 않도록 당부하고 PC방, 노래방 등을 방문해 밤 10시 이후 청소년의 출입을 금지하도록 당부 및 홍보물을 배부했다.

또한 유흥업소, 숙박업소를 방문해 청소년의 출입·고용 금지 의무를 고지하고 인도변 내 성매매 암시 전단지 등과 같은 청소년 유해 광고물을 수거하는 등 청소년 유해환경을 지도·단속했다.

이동상 산동면장은 “바쁜 시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을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관내 청소년들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선도하여 건강한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