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 5월 월례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4 19:48:5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모사곡동에서는 새마을테마공원 오리엔테이션실에서 시의원 및 통장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 5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신임통장에 대한 위촉장 및 구미시 명예사회복지공무원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상림지구대 교통사고 예방관련 홍보, TV쇼 진품명품 출장 감정 신청, 가족사랑 사진 UCC 공모전 개최, 2단계 공공근로사업 시행 등 주요 홍보사항을 전달하고 통장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회의가 끝난 후에는 새마을테마공원 전시실을 관람하며 새마을운동의 변천사를 한눈에 둘러보고, 가상현실(VR)체험을 통해 세계각국의 새마을운동 현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박정은 상모사곡동장은 사명감을 가지고 동행정의 일선에서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통장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각종 현안사항이나 마을행사 등이 있을 때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파악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