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20년 지자체 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 문경시가 노력하면 문경시민의 내일이 달라진다! -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26 15:53:24

[문경타임뉴스=이언호기자]문경시는 5월 24일(금) 시청 대회의실에서 허정열 부시장 주재로 지표담당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19년 실적) 지자체 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해 시군평가 결과 중 부진 지표를 확인하고 금년도 문경시의 전반적인 성과와 목표, 실적 제고를 위한 향후 추진계획 등을 체계적으로 파악하여 연말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얻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종필 기획예산실장은 지자체 합동평가 및 시군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철저한 실적 관리와 개선 대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연말까지 직원들의 각별한 관심과 지속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행정안전부와 경상북도에서 실시하는 합동평가 및 시군평가는 국가위임사무와 도정역점시책에 대해 계량화하는 평가로 지표에 속하는 업무 하나하나가 지역발전은 물론 시민들의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사항이며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업무 수행이 요구된다.

문경시는 앞으로 개별 지표에 대한 각 부서별 자체계획에 따라 부진지표는 담당자 면담, 실적 수시 점검 등을 통해 문제점을 진단하고 해결책을 강구하는 등 평가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허정열 부시장은“우리가 노력한 만큼 문경시민의 내일이 달라진다는 생각으로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해주기 바라며, 실적을 미리미리 관리하고 읍면동 및 부서 간 협업 등을 통해 금년에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